The 폰테크 업체 Diaries
The 폰테크 업체 Diaries
Blog Article
폰테크는 일반적인 대출이라기 보단 급전을 마련하는 방식 중 하나인데요. 굉장히 위험하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실제 매장이 있는지 가능하면 직접 확인하고, 사전 협의한 매장에서 거래를 진행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래를 휴대폰의 하면서 유심칩은 절대로 넘겨주면 안되겠죠? 마지막으로 처음부터 비대면으로 유도하는 업체도 상당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지 확인하지 않고 바로 진행해버리는 경우인데요.
박스폰, 가개통폰, 중고폰 매입합니다. 당일현금지급을 원칙으로 하며 도난 분실폰은 매입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을 고민하는 분들이 안좋은 후기들을 보고도 하는 이유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나중에가서 무조건 후회합니다.
핸드폰 개통을 하실 때 할부 구매를 하시는데 매달 지출되는 금액이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할부기간 이내에 연체가 되서도 연체이력, 신용점수 영향이 없고 대출이력이 남지 않아 개통되신 기기값만 통신사에 할부로 납부하시는 자유로운 상환 방식이기 때문에 이용 고객님들이 많으세요.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비대면 폰테크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과 동일합니다.
심지어 신불자나 연체중이라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고있는 당일 폰테크 이유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주의하실 사항이 있는데요.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 수수료가 폰테크 업체 비싸기 때문에 받으면 오히려 더 손해일 수 있다
폰테크의 문제점은 무엇일까요? 다양한 문제점들이 있지만 가장 비대면 폰테크 큰 문제점은 내가 판매한 핸드폰이 불법적인 일에 쓰일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이동통신사는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보조금을 최대한 활용하면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중고 시장에서 높은 가격에 판매함으로써 차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폰테크의 핵심 전략 중 하나입니다.
내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을 다른사람에게 양도하는 것이기 때문에 불법입니다.
위에서 폰테크 말씀드렸듯이 받은 돈에 비해 나가는 돈이 매우 많아 손해가 크고, 애초에 대부분이 다 사기이기 때문에 폰테크는 절대로 하면 안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비대면으로 진행하는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도 처음 시작을 했을 때 오프라인 매장까지는 직접 가보지 않았지만 사업자를 확인해보고 네이버로 검색도 해보고 사진까지 확인 후 진행을 했었는데요.